국민, 여당, 야당, 의료계 다 각자 자기 기준대로 다할 거면 정부의 지표 같은 게 왜 필요한가? 그 지표로 일을 하는 대통령 있어서 뭐하나!! 전부 각개로 놀거면 그냥 다음 대선 부터는 대통령제 폐지하고 그냥 여야 공통협의체나 만들어서 파워 쌘 사람이 하면 될 거 아니냐. 노상 국회의원 폭거로 행정부, 정부 관료 쪼아대고 그럴 거면 행정부는 공통협의체에 귀속시키고!
한국 사회 분위기 자체가, 애나 어른이나 전부 자기 방종대로 하는 시대니 대통령과 정부가 잘 될래야 잘 될 수가 없어. 그레서, 처음에도 여러 번 강조했지만 강하게 나가야한다고 했는데 난 그렇게 하는 게 맞다고 생각해. 원래 어떤 윤석열을 원했는 지 모두가 잘 알고 있는데 취임 부터 첫 단추를 완전히 잘못 끼웠어. 이게 원인이 뭐냐면 법, 헌법, 자유 이걸 너무 강조했기 때문이라고 생각해.
진짜 나라 제대로 돌아가려면, 군사 집권 일어나야지 아니면, 전부 자기 멋대로, 각자도생 이거 밖엔 안 나와!! 한국에서 남의 말 다 들으면 나라는 존재가 아예 사라져요! 자꾸 불통 불통 이러는데 이것은 대통령과 정부에게 일방적 지시와 강요야 내가 봤을 땐. 사람들 말에 민감하고 귀굴이기 잘 했던 사람은 내가 보기엔 윤석열 대통령이 최고야. 그게 아니라면 흔들지 않지.
아래 말했듯이, 김건희 여사 문제도 마찬가지야. 가만히 있는데 그냥 온갖 지들 끼리 난리인 걸 두고 김건희 여사 계속 나댄다 이렇게 사람들이 말하고 있으니, 이게 과연 누구 문제일까? 바로 니들이야 니들!! 니들이 일을 다 벌이고 알아서 만들고 쪼아대고 화살 쏘고 채찍질하고있는 거라고!!!
부디 잘 좀 생각해보자!! 내가, 한동훈을 여당 쓰레기로 취급하는 이유야!! 어떻게 저런 판단과 사고를 하는 사람이 검찰에서 마구 해댔을까 생각하면 정말 끔찍해. 저 사람의 가면은 무시무시한 거다!!
회사도 마찬가지 아닌가? 사장이고 팀장 과장 그딴 거 다 때려치우고, 사회 풍토가 무슨 수평적 관계 이러면서 전부 다 맞다이 까고 자빠졌고 학교도 학생이 선생 괴롭히고 이러고 자빠졌는데 사회가 국가가 제대로 돌아가기를 바라는 게 오히려 제정신이 아닌 거지!!!
마찬가지로, '갑질'이 문제가 되니 이젠 '을질'하고 자빠졌지. 갑질한다면 입지도 않은 피해를 을이 주장하는 거야!! 이게 한국 사회 현실이야 현실. 그래 다음 대통령 누가 되던 잘해보라지., 어디 잘 되는가 결코 그럴일은 없어!!
처음 부터, MBC 등 막장 언론들과 민주당 유튜버 이런 것들이 깽판 처놓은 건 알거잖아. 처음 부터 제대로 강력하게 처리하지 못 했기 때문 뭐 이건 윤대통령이 명백히 잘못한 거지 2년이나. 지금 같은 한동훈이 그때 법무부장관으로 뭔가 할 수 없었는 건지 들리는 바에 의하면 분열을 조장했다 하긴 하지만 만약 지금 같이 한동훈이 여당에서 함께 했다면 아마 지금 판세는 다를 거야.
이 한동훈이는, 시기도 이미 늦었고 상황도 늦었고 다른 방법도 있고 한데, 계속 쓸데 없이 과하게 무리하게 밀어부치는 거야. 해설 평도 있었는데 아니 먼저 이재명 1심 끝나면 오히려 김여사 문제는 자연스레 아물 수도 있는 거거든 전부는 아니더라도 일부는 그럴 거 아냐.
파도로 물결을 덮는 게 죄나 흠을 가리는 건가 임마는? 이게 검찰색을 못 벗어서 그래 전에 얘기했잖아 검찰색 좀 벗어야겠다고. 이 정도도 안 되는 사람 나이가 50? 사회물이 30? 이해가 안 가 이해가!! 지금 도리어 나도 치고 내부도 치고 도와야할 사람도 치고 있잖아. 완전히 자멸길로 가는 중이야. 그 주위에 20명? 그 뭣하는 사람들일까 인기나 권세에만 호시탐탐 눈독들이는 너같은 기회주의잔데.
탄핵해서 끌려나와 딴 사람이 대통령을 하던 담에 누가 하던 적어도 잘 할 사람은 안 나온다. 대통령 힘 밖의 일이 되어버린 나라니까. 일찌감치 포기하고 딴 나라 알아봐라! 사슴이 아프다!
헤법 : 국가야 어찌되던, 걔네들 해달라는 대로 다 해주면 성공하는 대통령 충분히 가능하고도 남음, 문재인 처럼!!! 그냥 나중에 국민 원하는 대로 했다 하면 되지 뭐!!
뱀발 : "윤대통령이 결코 쉬운 길은 가지 않을 것이다"란 발언을 상기하자! 무슨 뜻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