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딩 저학생 데리고 얘기하는 것도 아니고 이걸 해야하는 지
기준1 : 목적성
기준2 : 위험성
기준3 : 용도
기준4 : 방법
기준5 : 실제 결과
그냥 무작정 무심코 왜 전혀 가늠하지 않고 부정적으로 받아들이는 사고 행태가 국가를 위기로 몰아가고있다.
이번 계엄이 어떤 면에서도 위험하지 않았고, 정당성과 절차적 요건을 모두 충족하고 행해진 것이라 무작정 과거 피의 5.18을 생각하며 전혀 성격과 형태가 다른 이번 계엄을 대입시키는 오류를 저질렀다.
경찰이 범죄 용의자를 체포하기 위해, 제압봉, 수갑, 실탄총을 가지고 시민을 가로지르면 그것은 흉기에 불과한가?
검찰이 법으로 피의자를 정확한 법잣대로 조사하는 것이 위험한가? 아니면, 피의자로 만들어 범죄자로 누명 씌우는 것이 위험한가? 한동훈외 그리고 민주당은 #누명 #불법 #유형내란 씌운거다!!
당신들은 언론에 철저하게 속아 어떤 검증을 하지 못 했고, 한동훈과 민주당은 쥐도 새도 당신도 모르게 일사천리로 윤대통령을 다시 한번 몰락 시키려 하고 있다.
전후 사정과, 사실 등 고려치 않고 윤대통령을 내란죄 피의자로 전제하고 수사, 체포하는 것은 명백히 불법이라 했다!!
계엄 당시, 대통령의 포고령은 국회의결권, 정치행위, 언론방송 모두 이미 금지시켰음에도 한동훈여당친한계 부터 민주당 까지 모두 포고령 위반을 했다. 무엇이 먼저인가? 당연히 포고령 먼저고 나머지는 위법했음에도 윤대통령은 이에 책임을 묻고있지 않다. 당신들은 계엄령해제 및 탄핵 등 운운하기 앞서, 군법 위반해 체포되어야할 대상이란 걸 알길 바란다.
#대령령 #포고령위반 #한둥훈 #친한계의원 #민주당의원 #우원식의장 #이재명
똥싼놈들이 지랄한다고 윤대통령은 줄곧 차분한 상태임.
결국 니들은 다 체포될 것 같아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