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슬라이드쇼 경험
이는 지난 가을 Windows 11에서 새로운 사진 앱을 출시한 이후 커뮤니티에서 받은 주요 기능 요청이었습니다.이제 전환, 애니메이션 및 25개의 원본 음악 사운드트랙을 선택할 수 있는 슬라이드 쇼 형식으로 기억을 되살리고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슬라이드 쇼를 시작하려면 사진을 클릭하거나 여러 장의 사진을 선택하여 함께 볼 수 있습니다.
시간 표시 막대 스크롤 막대
이것은 또 다른 주요 기능 요청이었습니다.모든 사진, OneDrive 및 iCloud Photos 갤러리 보기에 연도 및 월별로 사진을 그룹화하는 타임라인 스크롤 막대를 다시 소개합니다.스크롤 막대를 사용하면 원하는 시점으로 쉽게 이동하여 원하는 사진을 찾을 수 있습니다.
스폿 픽스
사진에서 흠집이나 원하지 않는 부분을 제거하려면 스팟 픽스 기능을 사용합니다.
기타 수정사항 및 개선사항
이제 93MB 추가 기능을 설치하지 않고도 Auto Enhanced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외부 장치에서 사진을 가져올 때 이제 드래그 앤 드롭하여 원하는 사진을 선택하고 빠른 전환을 사용하여 선택한 파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숨겨진 iCloud 사진은 더 이상 갤러리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비디오 파일의 오디오가 기본적으로 음소거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이제 앱은 기본적으로 오디오를 재생하고 비디오 간에 사용자 설정을 유지합니다.
사진 앱에서 사진을 복사하여 Outlook 및 Team에 붙여넣으면 첨부 파일을 추가하는 대신 기본적으로 이미지가 인라인으로 삽입됩니다.
다중 선택 사진: Shift 키를 누른 상태에서 갤러리에서 사진을 선택하면 연속된 여러 사진이 선택되고, Ctrl 키를 누른 상태에서 연속되지 않은 여러 사진이 선택됩니다.
탐색기 홈에 표시되는 갤러리가 '갤러리 레거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