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부터 인간으로서 잘못된 자들이다. 그런 게 있냐고? 의학적으로 정확한 말이니까 찾아보던가 공부해보던가고.
다른 말로는 공감력이 없다는 거지. 뭐 100% 없겠냐만은.
그럼 누구 누구 생각나겠지만 그건 또 아니겠지. 인간 치고 안 그런 사람은 없거든. 그건 그 사람을 잘 몰라서 그럴 수도 있고 일면만 봤을 수도 있는 거고.
근데 유독 그런 사람은 있지. 그 싸이코패스, 소시오패스 그런건 '무조건'이란 걸 달고 다닌다고 생각해. 또 내가 겪은 바로는 이해시킬 수 있는 능력이 아주 저능해. 그러니까 그냥 무조건 밀어부치는 거야. 가령 이런거겠지 '그냥 하라면 해' 이 문단은 내 생각이고.
학자들은 그들을 '설득력'의 달인이라고 함. 그냥 사람 가지고 노는 게 능수능란한 거지. 또한 '매정함', '극단적 이기심', '그들 감정의 무미 건조함'.
그리고 남의 입장은 모른다. 말로는 대의를 위한다 화려한 입담을 구사하며 웃고 있지 경악함
누군지 알겠지? 잼잼이... 문민정부 이후 역대급 싸이코패스임. 뭐 그리고 SLR클럽 개딸들이지 걍 무조건 무조건이지!! 니가 무조건 틀렸네 떼거지로 몰려와서 무조건 무조건이야. 좀비 애칭 지렸지!
뭐 그 외에 견찰들도 마찬가지고. 난 개인적으로 그들 대부분이 후천적 싸이코패스라고 봐. 일부는 한편으로 감옥 속 죄수일꾼 같다 느껴서 슬프기까지 하더라. 저따구로 해야할수밖에 없구나 참으로 어처구니 없고 슬프더라 경찰 조사하는 형사가 구라를 막 치고 사기치듯 하고 그러면 그게 도대체 뭐가 되냐!!
이 사진 기자는 오스카상? 줘야함!!
https://blog.naver.com/sungsu0713/223367853726
정치를 떠나 정치 속성이 아무리 그렇다하더라도 참 인간스럽지 않아.
화려언 화술 내 싸다굴 날리고 기분이 별루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