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야 할 사항
Microsoft는 어제 Windows 11 Build 23481을 Dev Channel의 Insiders에 출하했습니다.
회사는 빌드에 대한 릴리스 노트에서 파일 탐색기의 여러 레거시 옵션을 제거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폴더 병합 충돌을 숨기고 미리 보기 대신 아이콘을 항상 표시하며 다른 많은 옵션이 사라집니다.
Microsoft는 어제 Dev Channel에 Windows 11 Build 23481을 릴리스했습니다.이 빌드에서 가장 큰 뉴스는 Microsoft가 Windows 11의 통합 Teams Chat 메뉴를 제거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제거되는 기능은 이뿐만이 아닙니다.회사는 또한 운영 체제에서 기존 파일 탐색기 옵션을 몇 가지 제거할 것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파일 탐색기의 설정 수를 정리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파일 탐색기의 폴더 옵션 아래에서 몇 가지 오래된 설정을 제거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이러한 설정 중 대부분은 오랫동안 사용되어 왔으며 Windows 11 사용자가 정기적으로 사용하지 않는 레거시 설정입니다."
Microsoft는 빌드 23481에 대한 블로그 게시물에서 Windows 11에서 제거될 모든 옵션을 나열했습니다.
폴더 병합 충돌을 숨깁니다.
아이콘은 항상 표시하고 축소판 그림은 표시하지 않습니다.
미리 보기에 파일 아이콘을 표시합니다.
폴더 팁에 파일 형식 정보를 표시합니다.
보호된 OS 파일을 숨깁니다.
드라이브 문자를 표시합니다.
폴더 및 바탕 화면 항목에 대한 팝업 설명을 표시합니다.
암호화되거나 압축된 NTFS 파일을 색상으로 표시합니다.
공유 마법사를 사용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제거되는 대부분의 옵션이 거의 사용되지 않는다고 말했지만, 일부는 변경 사항에 대해 화가 났습니다.또한 레지스트리 키를 통해 옵션을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농담하는 겁니까?이러한 레거시 옵션은 매우 중요합니다!대부분의 사용자가 파워 유저가 아닌 원격 측정에 기반한 옵션을 제거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윈도우 11은 생산성을 위한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개발자들이 이러한 변화를 되돌리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라고 Reddit 사용자 ValientKnight666이 말했습니다.Summerer는 Reddit에 대해 비슷한 의견을 공유하며 "파일 탐색기의 폴더 옵션 변경은 나열된 몇 가지 설정에 대해 정말 나쁜 생각입니다.이러한 변화는 절대로 생산에 투입되어서는 안 됩니다."
변화를 설명하는 마이크로소프트의 표현은 확정적인 것처럼 보이지만 회사는 항상 계획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인사이더 프로그램은 결국 사용자들로부터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파일 탐색기에 대한 주요 재설계도 진행 중입니다.Microsoft는 빌드 2023 동안 Windows 11에서 개선된 파일 탐색기를 선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