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계적인 UFO현상 정리나 외계인과의 실제 조우와 관련된 내용은 두세가 영상에 있다. 어딘가 책으로 있을 런지 모르겠지만 그런 게 있으면 정치, 종교 등 관련해서 최소한 소송은 당할 거 같다.
위 같은 내용을 다룬 영상들이 있음.
이건 검색하다 나온 기사.
왜 UFO를 숨기는 지에 관한 내용 같다. PC에서 기사를 클릭하면 여러 기사들이 나온다.
1.인간은 지구에서 일어났거나 일어난 일을 바탕으로 생각하기 때문에 우주 등 그 이외에 관한 사실을 상상하기도 받아들이기도 어렵다. (이해와 상상의 한계성을 가짐)
2.결국, 인간인 우리 외에 외계인과 여러 종족의 외계인이 존재하고 기술과 환경 차도 있다. 호의적이지만 적대적인 종족도 존재한다. 인간이 공격하지 않으면 UFO도 공격하지 않지만 인간이 공격하면 그 무기를 무력화하거나 화끈하게 공격해 없애버린다.
3.지구에서 일어났던 관련된 UFO와 관련된 자료와 이야기들은 결국 인간의 존재와 인류의 역사 그리고 종교 까지 설명한다. 그리고 인간 종교는 사실에 부합한다. 구원과 이 다음 세계가 있는 것을 설명한다.
4.인류 이전의 고대 문명이 있었으며, 성경과 관련된 역사적 사실은 사실에 바탕한다. 성경은 그 이전의 사실과 기록들 그리고 그 이후의 일에 대해 설명하기 어려우며 부족하다. UFO의 일들이 말해주는 것이 설령 모두 사실이라 하더라도 인간은 이해할 수 없는 영역의 이야기들로 가득하다. 다만 단지 성경을 가지고 있는 특정 종교 만을 해석하진 않는다. 그렇다고 성경이 모든 사실들을 설명한다고 보지 않는다 인간 사고나 경험의 한계를 가졌으니.
5.인류는 외계 한 종족의 후손이라 말하고 있고, 예수는 인간 세계 내의 평화(전쟁 등)를 위해 보내졌다. 그리고 물질에 반하는 영적 성숙과 관련된 영적 세계에 결부되어있다. (믿거나 말거나)
6. 지구 인류는 모든 생명체 중 유일한 문화(출생, 성, 식생활, 죽음 등의 인간 문화)를 가지고 있고, 살기 좋은 공간을 구성하는 것으로 판단되어짐(그들 얘기에 따르면)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파악된다.
7.돌과 돌아 간다해도 결국은 존재에 대한 물을이고 답은 같아진다. 다만 거대한 범위의 조각 한 쪽만. UFO와 관련된 사실들은 현상으로서는 정말 동떨어진 사실 같지만, 인류의 존재성과 끝과 그 이후에 대한 물음에 대한 과학적이고 객관적 증명만 더해준다. 오히려 성경에서 보여주는 흔한 사실을 뒷받침해준다는 것이고 모르는 사람은 이해하기 더 어렵다는 이야기다. 피상적 현상만 볼 뿐.
8.인류의 총합은 신의 일부라고 설명했단다 외계인이. 말을 바꾸면 신은 우주 전체라는 것이고 그 중 우리는 일부일 뿐이라는 것.
9.인간 세계에서의 시간, 공간 개념은 우주를 설명하는데 한계가 있고, 외계인도 시공의 한계를 가지고 있다고 하는 것 같은데, UFO 포털은 그 개념을 완전히 무너트린다.
10.UFO를 관찰하는 모두가 내는 결론은 '지구 감시'라고 하는데, (로즈웰 관련) 외계인 말은 이주 계획에서의 관찰이고, 다른 (적대적)종족들(외계인도 여러 종족과 다른 별)은 이미 엄청나게 강력한 통제 망을 갖추고 있다라고 한다. : UFO 모양이 왜 그렇게 천차만별로 다르고 재각각인가에 대한 답이되련가?
..
(여기 까지만 정리 됨, 결국 성경이 그 이전과 이후를 설명하기에 부족할 뿐 여러가지로 결부 된다, 관련된 내용과 영상을 다 믿는다 해도 인간은 일정 이상 받아들일 수 있는 상상력이나 보는 시야는 한정적이라 받아들일 만한 용적을 갖추고 있지 않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