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당으로 말해주자. 뭐가 잘못인 지 잘 들어보자 나중에 시간나면 정리는 하겠지만? 자신이 법인 줄 알아. 말하지 않은 것으로 태도고 교만하고 건방지고 경솔 경박? 그런것 보다 그 보다 일단 겸손함이 없어 태도들이 자신이나 남에게나 딱 법정에서나 통용될 만한 것들. 그리고 자신도 이미 위축과 타격이 온 상태고.
국힘당은 전략적으로 한입을 말하는 거지. 내 생각엔 선동의 후가격에 기대해봄. 이후 그 책임을 묻기위한 당위적 전략이다 이렇게 볼 수 밖엔.
만약에 내가 곁에 있었다면, 이렇게 저렇게 하시면 어떻겠나 말해서 이렇게 어처구니 없고 몰상식하고 정서위배에 비도덕적이고 욕심과 야망적인 모습을 희석시켰을 거.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다 어서 나를 고가에 영입을!
방송중에도 한 말이 있는데 첫번째 좋을 게 없다 두번째 다양한 견해를 내라 세번째 시기의 중요성 인데 어느하나 맞는 게 없어. 전부 치명적으로 다 틀려버림. 주변에서 뭐했나 싶어. 그게 어린정치
정말 이게 옳다하더라도, 그게 어떤 시점에서 적당하고 맞는 거랑은 이렇게 전혀 별개의 문제가 되버리지!! 옳더라도 틀린 게 되버린다는 말.
과장됐다하더라도 1.권력과 야망 욕심 2.도덕성 부재 비윤리적 3.정면 도전 4.상황 판단 미숙 흔히 말하듯 무슨 배신자 뭐 이것 까지는 아니더라도. 완전한 한동훈식 정치 실패. 이는 이미 비호감도나 지지율에서 바로 드러난 거지.
이재명이 사라져도, 민주당에 역패 당하는 구실점을 명확히 드러낸 아주 아주 치명적인 사건이 일어난거!! 다음 쭉쭉 선거 패배는 불보듯 뻔하다. 한동훈은 내리지 않으면 국힘당 미래는 없다.
말했듯이, 어떻게 수습할 것인지를 해야하는데 될려면 되려 국힘이 사과해야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