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설명하면, 할 게 없어진다!
그니까 이게 뭔 말이냐면? 이 사람들이 '우리 갈길에 윤은 걸림돌이다' 이런 견지를 가지고 온 거지. 그 개인주의가 가장 뚜렷했던게 한동훈과 아이들이고, 거기서도 가장 쓰레기가 '김상욱'. 이들은 지들 미래만 중요한 거지 부정선거니 뭐니 그런 게 중요한 게 아니야 한동훈 더더욱 그런 거고 대통령 되야하는데.
한동훈이 대표가 되있으니, 나머지는 그냥 먼산 개보듯 슬렁슬렁. 계엄 틈타서는 가장 나선 인물이 홍준표. 각 지역단체장 다 끌어모아 윤 공격하고 예전 부터 총리로 윤에게 셀프 인사 건의했었다는 둥 윤이 당을 배신한거라는 둥 양비론으로 자신을 내세움. 다 자기들 앞날이나 자리 보전 그것 밖에 없는 당이지 거의 최소로만 돌리는. 이런 기회주의자적인 모습 좀 그러지않아요? 안들키시던가 어르신 맴매 따라해봐요 맴매 전에도 도와달라켔구마
지금도 어떡하든 윤 살리고 당 살리고 이거가 아니고 그냥 어떻게든 우린 피해 안 보겠다 발뺌이나 늘 그렇듯 방어적 모션. 이런 인간들로 가득한데 당 조차 제대로 돌아갈 리가 없지. 무슨 동아리 연합 같은 당이야 그냥 간판이라도 있어야하고 돈이라도 있으니 달라붙어있는 거지. 특히, 한동훈계 저새끼들은 그지랄들을 했으면 나가야 정상인데 저렇게 버텨 개좇같은 쓰레기들!! 니들이 사람새끼들이냐? 니들이 이재명 민주당놈들 최상목 같은 인간들과 뭐가 다르냐!!! 제발 끄지라!!! 따로 분당하지 돈이 아쉽더냐?
이건 뭐 사실 윤의 당내 정체성이나 입지가 너무나 취약. 홀로 고군분투!! 사실 국힘당은 그냥 딴나라당에 가까운. 애초에 새 세력과 창당이 맞았다고 봐 결과론적으로. 근데 지지율 이만큼 올려놓는 사람 따로 있고 국힘 지지율이 올라가니 얼마나 그거 보는 사람 복창터지겠냐고 이씹팔련들아. 니들이 사람새끼야? 나쁜넘아! 당으로서 힘들 수 있는 부분을 모르는 바는 아니겠으나 그럼 욕을 처먹든가.
이게 명확히 당 개입이 힘든 게 있다. 선이 너무 애매해. 그럴 때는 국가와 정의를 내세우면 되잖아. 어쟀거나 지금 민주당이 불법을 넘어 초법하고 있거든 이거를 가치로 삼아야지!! 국힘도 힘든게 언론이 그지같으니까 해도 드러나거나 작동하는 게 너무 약해. 그래서 언론들 멱을 다 따야한다는 이야기 지지율 그거 다 언론 멱을 안 따서 그래. 아무리 그래도 국힘이 민주당 만할까 그게 왜 그렇겠냐
요약 : 지들 지금이나 나중 이익 생각 밖에 없는 자들 시간시간 마다 철새 정치하는 아주 나쁜 행태의 정치가 조중동과 완벽하게 하모니를 이루는 / 당과 대통령이 힘이 실리지 않는 이유의 종극적 이유는 부패한 언론과 뒷거래 / 한동훈계 지지율 오른 거 처봤으면 어여 기어나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