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인 아니면 뭐라고 말할 수 없는 영상 속 정체도 제법 있는데 이런 건 UFO가 아니고 미스테리로 분류한다.
모양새 보다 훨 우낀건, 문 안 열어주면 못 들어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들어오지도 않아요
귀신이나 유령으로 분류하는 건 외계인 소행이라 치부할 수는 많음
뭐 외부에서 훔처보고나 먹을 거리를 전달하고 받고 하는 역사적 스토리는 있음 심지어는 악마라고 불릴 정도의 해치러 달려오는 모습까지 다 외부의 일이야
내부는 거의 없다 생각하면 됨. 한국 같이 아파트 많으면 어떻게 들어올거야 방법 없잖아. 그것이 명백한 실체라면 창문을 깨거나 하는 등의 명백한 물리적 힘이 가해져야하거든! 인간 처럼 바로 앞에 드론 띄운는 것도 가능하지 않고!!!
소련, 미국 같으면 그냥 총으로 갈길텐데 총 잘 맞으면 사망이 뭐 어려운 건가 싶다 외계인 실체도 아니고 유령이라면 총살도 불가능 하지만
UFO는 사실이라도 외계인의 실체라면 아주 극히 드물 수 밖에 없지 100% 있다고는 생각 함.
UFO끼리 소규모 전쟁이나 추격을 벌인다던지 하는 일도 있긴한데 지구가 좇겨난 외계인과 UFO를 지구에 감옥으로 쓴다는 이야기도 있음. 그래서 UFO도 외부와 내부는 구별 된다 말할 수 있음.
뭐 바다 안에 기지 있다는 것은 별론으로 하더라도. 지구 공동설 외계인 기지썰과 함께. 물리학적으로 황당한 말이지만 이거 아니면 해명될 게 없기도 함.
최소한 바닷속에 있다는 것은 명백한 사실이다..라고 받아들이면 된다는 거지!!!
그리고, 우리가 있기 전에 외계인과 UFO가 있었다!!..라고 받아들이면 확실함!!! 초고대 문명과 함께.... 그러니 성경 안에는 공룡이고 뭐가 나오지 않는다. UFO는 나온다. UFO영상과 같이 POD형태로 그림으로.
공룡 묘사로 받아들일 만한 표현도 있다고 들었다 성경학자에게, 근거는 빈약하더라도. 신자들이 성경을 완벽한 거라 믿어서 말많고 탈많은 거지 사실은 모순과 빈약함이 다수 존재. 오히려 인정 않기에 거짓으로 치부될 수 밖에 그들에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