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언론이 심리상담가, 전문의 까지 동원해서 정신이상자로 몰아가는데, 망상이라는 건 사실이냐 아니냐에 달린 건데 저 사람들이 아무리 그 분야에 전문가라해도 자신들이 사실을 확인하지 않았다고 망상이라고 하는 건 역시나 자폭이다. 사실일 경우 망상이 아니다.
전문의는 사실이냐 아니냐를 확인한 사실에 대해서 판단하는데 저들은 그렇게 하지 않고 말한다. 가령, 저 하늘에 뜬 태양이라고 말하면 사실, 태양에서 내리는 비가 내 온 몸을 적신다는 표현은 시적 표현이고 태양 빛을 실제로 비가 내려 자신의 몸을 젖게해 불편하게 만들어 힘들다는 느낌과 생각을 가진다면 망상이다. 그냥 그렇다고 권위 내세워 찌라시 소설 쓰고 자빠진거지. 할려면 이재명 두고 했겠지 한동훈은 짦으니.
태양에, 내란과 부정선거를 대입하면 답이 된다. 그러므로, 피해 망상, 과대 망성 이딴 걸 가지고 있는 것은 윤대통령이 아니라, 민주당과 한동훈, 언론이 망상적 사고를 가진 것이다.
어떤 기준에 따른 판단이나 사실 여부 과정을 확인하지 않고, 확인하려고도 하지 않으며 가해하는 저들이야말로 음모론이나 위험한 조현병적 사고를 가진 집단이라는 말. 지금 한국 사회 전체가 정신병적 집단 히스테리에 갖혀있다.
알면서도, 거짓으로 속이고 사회 분열을 일으키고 상대를 범죄자로 몰고, 체포하는 이런 일은 중대 범죄다!! 그들은 국가에서 처벌받아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