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질도 더럽고 비싸게 팔고 기사 유튜버 블로거 뒷마케팅은 미치하면서 온라인 악평은 전멸로 만들어 버린 놀라운 회사지. 그래서 내가 서비스센터 가서 감금당하고 손님 보는데 직원들이 때렸다 구라치면서 뒹굴거리고 밀치고(폭행)에 오만 욕설에.. 아직 CCTV도 못 구했는데 있음 나도 고소가야지... 근데 저새끼들 꿈쩍도 안 하는거냐?? 노재문 까지 찾아가서 얘기했구만!
결심 굳힌 게 방금이다. 온라인에 악평이 없어 어케 된거냐?? 근데 내가 언제 삼성이라도 깠나? 인스타에 사진 겁나 멋지게 찍어서 홍보 얼마나 해줬나.
지들 삼성폰케어도 못 알아처보고 확인이 안 될수도 있다지만 확인해보면 될 것 아니냐 따지니 반말이나 내뱉고 미친 씨발롬. 난 상담실에서 응대 잘 해주나 싶어서 갔더니 쓰레기 짓 당함. 이게 말이 되냐고 지들 삼성폰케어를 그냥 다짜고짜 통신사 폰보험이라며 수리거부하는 씨발롬들!
혹시나 고속도로 가다 사고 당하지 마라 니들은 우리나라 그런 곳인 거 몰랐지? ㅋㅋㅋㅋㅋ 내가 삼성을 깠나 현대를 깠나. 여튼 난 이해는 안 가지만 그런 일이 일어난 거 도저이 이해가 안간다. 내가 물건 사봐야 내 잡동사니 아니면 캐논 외엔 없는데. 다 대만 중국 PC부품이거나 그렇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