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사가 엉터리 해서 보낸거 보지도 않고 검사 판사 다 거쳐가는 거 이런 우라질 좇같은 병신국가 조사도 제대로 안해 검토도 제대로 안해 그냥 닥치고 고 막가는 개병신들 부끄러운줄 알아라 국민 좀벌레같은 존재년놈.
언론 탓할 꺼 하나도 없구만 가뜩이나 법 자체가 썅그지 같은데 인풋 들어가면 프로세스 다 생략하고 엉터리 아웃풋 만들어내는 거 아주 똑같아 아주~~ 똥을 싸요!! 1이 3이 될려면 2가 있어야하는데 대가리 총맞은 새끼들도 아니고!? 1=1 이지랄 기겁하죠!!
국가 중요 기관이 저렇게 개판인데 통할게 뭐가 있나 결국 조작힘 논리대로 가는 거지. 인풋, 프로세스 뭐가 필요해 그냥 아웃풋만 내면 장땡이인 국간데.
어디 가리지 않고 눈막과 귀틀어막고 사는데가 아주 바글발글한데서 추구할 만한게 있을리가. 기대치도 않고 바라지도 않죠. 해봐야 되나! 맘대로 되라 난 모르겠다 이판사판개판으로 향하는 거. 뭘 한다고 해서 어디 바로잡히고 바로가나??
내 생각엔 그냥 포기가 빠른 것 같다!
무능과 여론과 경제와 정의란게 무슨 자나깨나 특정 지뜻대로 되야하는 나라다
이삼십년간 폭거하고 나랄 망친 주범이 별안간 짠하고 나타났다는 도깨비 같은 나라 아녀?!
이런 증상이 더 심해졌는데 도대체 어디서 희망을 찾으라는 건지???
가해자는 미친듯 설쳐대고, 피해자는 계속 피해만 입고 살아야하는 개좇같은
조작은 도와줘서 끼워맞춰 처벌하고 분명한 피해는 박살내버리는 이런 씹뻘
내가 보기엔 나라 자체 폭주기관 음주운전
헤롱헤롱
열심히하고 베풀고 노력하는 사람의 세상이 아니고
잔대가리 굴리고 이용해먹고 등처먹는 새끼나 살맛 나는 좇같은
그러니 의욕을 잃어버리지
번아웃 무기력해져버림
이건 사랑타령인지 철학가요인지는 모르겠지만, 좌절하지~
벤츠 빠가나는 소리같노
리스트 처절하네
00:00 노력 04:23 나 09:06 all of my life 13:15 실수 16:44 짐 21:14 이럴거면 헤어지지 말았어야지 25:15 나를 좋아하지 않는 그대에게 31:19 내 차례 35:26 Down 39:33 이방인 43:11 진짜, 포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