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뭐 이런 게 다 있노 좋다~! 했는데 그랄리가 없다이가 어데고 현대 아이가. 비용 청구니, 비용 청구서니 하는 거 보니 먼저 돈 내고 보상해준다 이건가 싶기도 하고??
아니, 내가 사진가인데 안 나오는 사진을 어떻게 더 잘 찍으라는 건지? 사진 불량하다고 빠꾸시킴. 졸렬한 새끼들. 흰색 차량이라 사진이 원래 잘 안 나와 칠을 해둔 상태라.
괘씸해서, 공지로 등록!! 표현도 과격하게 바꿈. 사실상 '서비스 거부'로 알겠다!! 전화하니, 발신전용 전화번호라면서 전화 거부함!!!
브랜드만 제네시스지 별도 서비스센터 없다는 불만을 사던데, 비싼차 굴지의 대기업이 이렇게 치졸해서야 되겠나?! 내가 죽기 싫어서 현대차 안 까는데 이건 좀 까이자.
그리고 이왕 말 나온 김에, 그게 네비게이션이냐 길 안내 5년 넘게 너무 쓰레기라 매번 딴 거 씀. 목적지를 저 길 반대편에 안내하질 않나 고집은 존나 쌔서 다른 길 안 가르쳐주고, 계속 원래 안내길로 가라고 그 길로 가는 우회 길을 계속 알려줌. 그냥 딴 길 가르쳐주면 되는데.
그리고, 소프트웨어 간혹 설정 리셋 되고, 앱 음악 듣는데 자꾸 지 멋대로 채널 바꾸고. 버튼 설정해서 어떤 기능 실행하면 계속 설정 초기화 되고. 뭐 소프트웨어가 부족하다는 건 스스로 인정하는 건데. 뭐 딴 건 몰라도 앱 음악 듣는데 지 멋대로 채널 바뀌는데 정말 귀신 곡할 노릇.
다 필요 없고 제발 네비게이션 좀 똑바로 만들어라 2000년 초 네비게이션 같다. 진짜 형편 없는 네비게이션을 여기다 써야하는 지 진짜 넋나가!! 초간단한 길도 오류내 버림. ㄷ코스로 가면 끝나는 길인데 얘는 갑자기 직진할 걸 갑자기 ˥ 좌회전하라 해. 우리나라 유일무이 할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