겸허는 뭘 무슨 겸허입니까 겸허는 어제 한 것도 안 좋았구만 이왕 주말이고 하니 푹 겸허한 다음에 트렌드 슬로건 패러다임을 확실하게! 가령 가짜 fake counterfeit와의 전쟁, 모조 전리품, 허위, 조작, 짝퉁, 현혹, 조직적 가담, 은폐, 모종, 모의, 협작, 지하, 배후 이 외에 얼마나 좋은 단어들이 많아. 가능은 하나 공식적으로 적발된 건 없고.
나머지는 부수적인거고. 야당은 얼마나 부폐하고 막되먹었노 근데 아무도 그런말 안하잖아 지도부의 문제? 멍개소리야 그런 거는 다 부수적인 거 밖에 안 됨. 저기 어디 사진사이트 그 바닥에서는 추천 수 같은 건 취급도 안 해줌 무조건 사이트에 도움되는 조회수만 높으면 다 일면 감 그것도 일찌감치. 그니까 '보여주기'를 멋지게 해야함!!!!!!!!!
구석구석 그들이 오래전 부터 주요부 다 장악했기 때문이지. 판사도 깽판처 경찰도 깽판처 매체도 깽판처 국민도 깽판처 연예계도 깽판 쳐. 옳은 거 가져가봐야 다 묵사발 시켜버릴 만한 수단과 방법을 다 가춰놓았으니까. 이번 정권은 다음 정권의 이음새 역활이지. 교두보. 한개씩 한개씩 바로잡아나가야 함.
진작에 분석 다 나와있었고요... 기존 소송도 있었는데 재판부에선 맞긴하나 집어처하고 기각시켜 버리고... 참 기똥차요. 어제 오늘 결국 투표 결과로 모든 표현 모든 거 다 싹싹 긁거내서 온갖 다 동원해 자신들의 모든 것이 옳고 상대는 모조리 틀렸다 정당화하고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