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통제로 환자의 고통을 덜고자 했다면 그것은 약이지만, 진통제로 정신을 잃게 했다면 그것은 단지 마약일 뿐이다!
기만으로 세상을 거짓으로 덮고있는 자들은 과연 누구인가?
페허를 개간하고 농작물을 심자는 주체자와 탈불법 개조 건설을 횡횡하는 주체자의 구별이 어려운가?
나무가 서있다. 그것이 무슨 나무인지 어떻게 어디에 왜 있는 지 살핌 없이 그저 사람들에게 단지 썩은 나무라 정의하고 말하는 것이 옳은가?
우린 이럼 만으로도 산송장으로 사는 것이다! 어떤 개념과 논리도 필요 없다. 그저 외치면 된다!
마치, 태어나기 이전 부터 그렇게 정의된 자들 처럼!!
꿈꾸려 하는가? 바다엔 꽃이 피기를!
북한에 기밀문서가 담긴 USB를 넘겨주고, 북송어민을 북한에 넘기며, 공시지가 허위 발표하며 국민 속이고 등. 그리고, 민주당의 매일 같은 폭거 그 많은 범죄혐의. 모두 부인하고 살건가?
거꾸로 된 곳에서 거꾸로 알고 말하며 거짓에 속아 행동하고 감정으로만 호소할 건가?
뜻과 꿈을 스스로 버리고 사는 것!!
재물이던, 권력이던, 지식이던, 앎이던 없는 자만 죽어나갈 것, 그리고 바람 할 자격을 스스로 유기한 결과로 맞을 것!! 아무도 그대에게 손 내미지 않는다. 결국 그런 남들 이전에 자신들 먼저 쓰러진다!!
자신이 내민 독든 사과는 사실은 그 자신에게 돌아가는 사과다!
알려하지 않고 안다하고 바뀔 생각 없이 바뀐다 한 채론 그 무엇도 국가에 바랄 수 없는 거다! 노력해도 결과가 오지 않지.
지금 국가 전체가, 구하지 않고 원하는 것과 같다. 바라지 않는. 들여다 보지 않고, 그냥 바로 사망 이렇게 하는 게 옜날 길거리 약장수지 뭔가! 국가의 무슨 어떤 기관 직책 언론? 대단한 처세술이야!!
요즘 어딜가도 그렇다. 그냥 허위로 병신 만들어. 이게 다른 글에도 있지만 최근 일로 삼선전자서비스센터에서 있었던 일이고 국가 기관, 지휘자, 경찰, 검찰, 판사, 언론, 방송 전부 다 이렇다.
싹 부터 새로 자라지 않으면 여긴 지금 당장 기대를 버리고 사는 개 맞다. 그 만큼 상처는 덜 받는다 이게 훨 이익인 현실 속에 살고 있다.
아직은 모를 일이지만, 윤석열 대통령과 윤석열이 실패한 게 아니라 국가 전체가 싪패한 거란 걸 제대로 알길 바란다!!!
공장에서 사고나면, 공장을 없애는 게 맞나 아님 사고를 없애려는 노력이 맞나 애초에 공장에서 사고 나라고 만든 게 아니라 어떤 생산품을 만들려고 지은 건데, 한국 현실은 공장 자체를 부정하잖아 그냥 국가를 없애 버리자하는 자들이거든 그 놈들이야말로 내란죄의 핵심 주체자들 아니냐?!!
채상병 사건 물고 늘어진 자들이 누구던가!! 민주당, 이준석, 한동훈과아이들. 김건희는 수단이고 목적은 윤석열을 베는 거였잖아. 도대체 누가 내란죄를 저지른 자들인가 이 정도 조차 안 되는 분별력인데 어떻게 주장하는 지 이해할 수 없다. 그런 수준 애들이 국회의원으로 널렸잖아. 경찰, 검찰, 판사, 국정원. 아니 군사 까지 막장. 아 진짜 그로테스크 하다.
완전히 마약처먹은 좀비들이 사는 곳임. 출산하다 애 사망하면 어미를 살인자라 할 사람들이 널린 나라다. 자기 아이를 낳으려했지 애를 죽였다며 살인자로 몰아가는 국가 전체가 몰상식한 나라!! 정말 끔찍하다.
무작정 언론에 고하고 퍼트리면 뭘 묻지도 따지지도 않은 채 급사자가 되어버리는 기적의 한강의 나라다. 투표는 해서 뭐하냐? 아직도 투표하냐 주권이 국민에 있다 믿냐 이런 한숨 섞인 나라다. 현실이다 현실. 부정선거 말할 때 어디 인기척이라도 좌파들이 해보더냐?
극히 개인적으로, 국가는 이재명을 처벌할 잣대도 안 되고, 단죄할 명분도 잃었다 생각한다. 이미 국가가 스스로에게 사망을 선고했다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