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고 과학자고 꼭 이상한 사람 있어요!! 특히 과학자는 자기가 아는 범위 아니면 절대로 안 믿지 사실로 직접 눈에 사실로 나타나면 구라치네 어디서 조작을 가져와?! 널렸어요!!! 의사도 대조군 비교 없이 나쁘다 이렇게 답을 정해놓고 실험을 함 눈에 뚜렷도 아니고 명백하고 해악 정도가 다르다는 걸 보고서도 그러죠. 사이비들 의외로 많아요. 그래서 박사를 많이 다뤄본 누군가는 박사를 그냥 단번에 바보 취급해버리더라고.
어느 병원 가서 혈당기 안 쓰는 데가 없어. 정말 사람 많고 유명한 곳에서나 드물게 혈당기도 좀 네임 밸류 높고 잘 알려진 거 쓰지 거의 다 무슨 듣보 지원들어오는 건지 그런 거 써요 뭐 별 차이 없다지만 그 작은 차이로 환자는 굉장히 민감하거든.
당화혈이 바로 나오는 곳도 있지만, 어차피 이것도 매달 재는 건 의미 없다고 여기는 곳이 많기에 세달에 한번 하고 또 피검사로 하지 바로 측정되는 당화혈 병원 기계는 어차피 보조야.
혈당기 써서 큰 오차 얻는 사람은 잘 없음. 그 환자들이 그걸 10년 20년 그렇게 쓰고 지극정성 대조하고 그러거든. 심지어 당화혈 뿐만 아니라 몇 시간에 걸친 당부하검사 마저도 혈당기로 해요 왜냐면 비용이 비싸서 안 해 혈당기로 하지. 그런데 혈당기 믿지 마라 이러고 앉았다 진짜 코메디다 이런 코메디가 있을까? 전국 병원 의사 다 엿먹이고 있는 의사를 보고 있는 거. 혈당기는 대학병원 종합병원에서 다 써!!
혈당기가 제한되는 분야는 아직 충분히 검증되지 않은 나오지도 않은 것 제외하고는 스마트워치 이거 딱 하나 밖에 없음. 왜냐? 나온 게 이거 밖에 없거든. 진짜 콘텐츠 해서 튀어보자고 거 얼마 벌겠다고 저러는 지 너무 이렇게 글을 길게 적을 정도로 비판하고 있다. 내 참!! 이 정도면 완전 이단아에요!!
혈당기 오차가 큰 경우는 혈당이 늘상 200 300 이렇게 매우 고혈당 나오는 사람에게 일어나지 일반적으로 엉터리 그런 수치는 일반적으로 나오지 않음. 나온다 해도 환자들은 대번에 이상하다는 걸 쉽게 알아차려서 같은 혈당기로 다시 혈당기 두개 세개 까지 갖춰면서 비교를 하지.
진짜 이런식으로 해서 환자들 놀래키는 거 하지 맙시다. 당뇨환자들이 만고 장사도 잘 되는 만큼 가장 장사꾼이 많이 달라붙는 질환이기도 한데 진짜 그런 것들도 제발 사라지고 단속됐으면 그리고 약국 의사 유튜브 중에서도 약 잘 파는 한놈 있더만 오늘도 봤는데 진짜 해도 해도 인간 참 드러워서.
올리려고 했다, 그냥 맙니다. 확 쪽을 팔게 만들고 싶지만. 그 흔한 혈당기도 제대로 안 쓰는 사람이 전국에 수두룩 빽빽해서 그냥 병이 난건지 만건지 악화된건지도 모르고 그저 약만 복용하는 환자가 대부분이구만 정신차리셔!!!
뭐, 이 혈당기 파는 놈들 돈벌이도 진짜 장난 아닌 건 맞음. 그거시 도대체 뭔 대단한 거라고 그렇게 비싸게 처 받아 먹는 지 생각해보니 혈당기 장사꾼들이 진짜 심할 정도로 심하지 솔까 흡혈기임. 이놈들도!! 여튼 당뇨 이쪽은 죄다 흡혈귀임!!! 각자들 조심하시라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