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하면 처음엔 그냥 쓰레기로만 알고 있었는데 그건 아니더라 명백하게 뛰어난 장점이 있는데. 민주당도 마찬가지고. 그렇지는 않는데...
지금 민생이니 정책이니 하지 말고 애초에 그렇게 했었어야지 지금 말하는 그런 건 술책에 불과하다는 걸 누구나 알 수 있다.
쟤들은 힘과 머리로만 하지 가슴으로 하지 않는다. 그러니 모든 것이 거짓과 공격과 트릭으로 가득. 결국 망국이 아닌 당의 파멸로 향하는 것.
그리고, 야당쪽의 전부는 돈이나 권력에만 관심있지 진실 따윈 관심이 없다. 사람 자체 파악 능력마저 없으니 정치라는 단어는 사실 그냥 간판에 불과한 것. (일부는 좋은 사람이다 친야라 하더라도)
나 말고 딱 한 사람말 하는 말인데 당신들은 '윤석렬'이란 사람에 대해서 아예 모른다. 자신 스스로 채운 왜곡으로만 가득. 2년간 얼마나 많은 시간과 기회를 주었던가!
반대로, 그들의 지지자나 일반 국민들은 얼마나 마음과 시간의 피해를 보았는가!! 아는 사람은 알겠지만 올해로 노선은 달라졌다. 이게 무엇을 뜻하는 지 알기를. 이제서야 누군가만 무언가 백그라운드로 거대하게 움직인다 느끼면 뭐할까.
이게 아닌데? 하고 느낀 사람은 보수 지지자에게서는 너무 많을 텐데.
어쨌거나 이거 하나만 알지? 당신들은 잘못된 방향으로 가고 있고, 여전히 사람에 대한 왜곡으로 가득하다는 걸. 독단에 먹통이라고? 그만한 개소리는 없다. 이하 구체 생략.
사람 모르고 정치하는 게 어디 정치인가? 그냥 장애지 껄껄껄~
한구에서는 여당과 야당이 합치면 원래는 완전체인데.. 절대로 섞일 수 없는 극악의...
PS> 이재명과 민주당은 일반 국민 개인에게도 복수와 저주를 내리는 짓 하나 이게 도대체 뭐하는 곳 자들인가!! 민주당에서 '당'자 빼고 '민주'는 더더욱 거리가 멀잖아. 그냥 하마스 같은 듣보잡 '테러리스트 집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