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연 짭새
요약
이 영상은 한덕수 대행에 대한 경찰의 전격적인 수사 착수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시민단체의 고발로 시작된 이 수사는 한덕수 대행의 직권 남용 혐의와 관련된 것으로, 경찰이 국회 자료를 요구하는 등 본격적인 조사 절차를 진행 중입니다. 또한 김건희 여사에 대한 수사도 재개되었으며, 이는 윤석열 전 대통령 측에 대한 일련의 수사로 해석되고 있습니다. 영상은 이러한 수사들이 윤석열 정권에 대한 정치적 보복이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주요 포인트
[0:06] 경찰이 한덕수 대행에 대해 직권 남용 혐의로 전격적인 수사에 착수했다.
[0:32] 한덕수 대행이 대통령 헌법 재판관 후보자를 지명한 것에 대해 시민단체가 고발했다.
[1:55] 서울 경찰청 반부패 수사대가 이 사건을 조사 중이며, 한덕수 대행의 출석 요구 가능성도 검토 중이다.
[2:04] 김건희 여사에 대한 주가 조작 혐의 수사도 재개되었다.
[2:36] 이 수사는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정치적 보복이라는 의혹이 제기되고 있다.
[4:34] 한덕수 대행이 대선 출마를 선언한 시점에서 이번 수사가 개시되어 논란이 되고 있다.
[5:06]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내란 혐의로 고발된 인사들은 수사를 받고 있지 않다는 지적이 있다.
[6:18] 이재명 후보가 새로운 대한민국을 만들겠다고 밝힌 것에 대한 우려가 제기되고 있다.
[7:21] 경찰과 공수처가 정치적 편향성을 갖고 수사를 진행한다는 비판이 있다.
[8:20] 향후 한덕수 대행에 대한 수사 결과를 국민들이 주시해야 한다는 의견이 제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