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3B 블랙 만타의 경우, 핵 에너지에 의해 가속된 고압 수은을 사용하여 플라즈마가 생성되고, 이를 통해 우주선 주변에 반중력장이 형성되는 우주선을 의미합니다. 이 우주선은 동력 시스템의 중심에 전자기 코일이 있으며, 그 결과 양자 수준에서 힉스-보손 장과 상호 작용하는 전자기 구동이 탄생했습니다. 정말 대단한 일이죠!
따라서 반중력 항공기는 기존의 터빈이나 로켓 엔진 기술을 사용하지 않고 고에너지 플라즈마를 생성하여 추력을 생성하는 추진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이러한 항공기를 '플럭스 라이너'라고도 합니다.
많은 다양한 항공 기술과 마찬가지로, 반중력 기술은 제2차 세계 대전 후반과 후반, 특히 페이퍼클립 작전으로 알려진 미국의 비밀 프로젝트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페이퍼클립 작전의 목적은 군사 무기 기술 경쟁에서 미국이 소련을 상대로 최대한 많은 영향력을 행사하는 것이었기 때문에 나치 당원으로 인정받은 독일 과학자들로 인해 프로젝트가 순조롭게 진행되었습니다.
이는 미국이 거의 70년 동안 반중력 기술을 연구해 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중력, 양자 중력, 일반 상대성 이론에 관한 이론의 정점이며, 후자는 알버트 아인슈타인이 처음 제시한 것입니다.
반중력은 군과 과학자 모두에게 큰 관심사입니다. 예를 들어, 전자기 추진력을 사용하여 항공기의 질량을 0까지 줄일 수 있다는 가정 하에 말이죠.
기억하세요, TR-3B는 아음속 스텔스 스파이 비행기로 설계되었습니다.
우선, 약간의 윙윙거리는 소리를 제외하고는 매우 조용한 항공기입니다. TR-3B가 생성하는 플라즈마의 흥미로운 부산물은 항공기의 레이더 신호를 크게 줄여 스텔스가 가장 중요한 임무에 이상적이라는 점입니다.
즉, TR-3B 블랙만타는 어느 나라의 거의 모든 영공에 몰래 침입하여 항공 교통 관제나 방공 시스템에 의해 탐지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작은 검은 숫자는 UFO 관찰자들이 매우 사랑하는 남부 캘리포니아의 사막 지역인 앤텔로프 밸리 상공에서 삼각형 항공기가 비행하는 것을 목격했다는 여러 보고와 관련이 있습니다.
캘리포니아의 이 사막 지역은 여러 알려진 군사 연구 및 시험 지역과 가깝기 때문에 사람들이 은밀한 블랙 프로젝트나 '블랙 옵스 항공기 프로젝트'에 관심을 갖게 만드는 곳이기도 합니다,
에드워즈 공군 기지와 로스앤젤레스 도심에서 불과 60마일 또는 97킬로미터 떨어진 미 공군 42공장을 포함합니다.
제 겸손한 의견으로는, 미국 공군은 운이 좋은 별들에게 UFO 애호가들과 외계 우주선을 믿는 사람들에게 감사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결국, Popular Mechanics가 쓴 것처럼, 소위 블랙 트라이앵글 UFO에 대한 여러 보고서는 아마도 실제로 비밀 군용기였을 것입니다.
TR-3B 블랙 만타는 확실히 미 공군과 해군의 전형적인 블랙 옵스 프로젝트 유형일 것입니다.
1950년대의 U2 스파이 비행기, 1980년대의 SR-71 제트기, 그리고 현재의 F-117A 스텔스 전투기는 미 공군이 수년 동안 존재하지 않았다고 부인한 비행기의 세 가지 예에 불과하며, 이 모든 비행기는 네바다의 악명 높은 51구역 기지에서 처음 비밀리에 개발되었습니다.
2013년 6월, 가장 비밀스러운 기관인 CIA가 8년 전에 제출한 정보공개법(FOIA) 요청에 따라 마침내 미국 정부에 의해 51구역 자체가 인정받았다는 사실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하지만 존재할까요?
물론 TR-3B가 외계에서 역설계된 기술을 사용하여 군대에 의해 제작되었다는 불가피한 주장도 있습니다.
포브스지조차도 2021년에 살바토레 세자르 파이스에게 발급된 특허가 미군이 수년에 걸쳐 포착한 외계 기술의 표지가 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렇다면 TR-3B 블랙 만타는 어떨까요? 그렇다면 얼마나 거슬러 올라가나요? 앞서 언급한 2018년 페이스와 미 해군에 출원된 특허와 관련이 있나요? 비행기인가요, 새인가요, 슈퍼맨일 수도 있나요? 아니요, 미 공군이 다시 우리 머리를 만지작거리고 있을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