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 법이 얼마나 개판이길래, 형사놈들이 얼마나 지 마음대로 조사(아닌 걸 전부 맞다고 해놓음 이게 씨발 조사고 법이냐)를 하길래. 특정인만 골라서 처벌하려 하는가.
내가 고소한 모든 사건은 얼토당토 안한 이유(허위, 날조, 날림)로 상대방들은 모두 불기소 처분하고 나 하나만 처벌한다. 그게 개인 하나 자살시키는 꼴과 뭐가 다른가. 이런 게 국가의 법이라면 누가 존중하려하겠는가.
부산 남부 5건, 부산 진구 1건, 울산 남부 1건, 광주 광산 1건, 서울 강서 1건 이걸 다 개판 떨어서 모두 풀어주는 게 말이 되는지 도대체. 근데 왜 나만??? 말도 안 되는 허위 조작 엉터리 국가!!! 국가가 개인 하나 자살 시키겠다는 말이 틀린건가? 개씹쓰레기 엉망 좇같은 나라
쌍방의 사건 다 모아 감사해서 형사 새끼들 다 잡아 족쳐야한다
도대체 상식적으로 이게 말이되는가!!! 내가 이걸 다 겪고 있는데 죽어도 맞을래야 맞을 수가 없는 상황입니다.
1. 교실에서 한 사람이 (혹은 둘 셋이라 치자) 조리돌림 왕따 당하면서 겁나 처맞아요. 선생은 가해자 수가 많으니 가해자 편만 들어줘요. 교장에게 불려간 사람은 맞은 사람만.
2.싸움 혼자 하는 게 가능한가? 맞은 사람들이 교장에게 항의해요. 혼자 싸움 사람만있고 혼자 계속 처벌 받았어요.
3.서로 싸웠어요. 팬 사람만 있어요.
이게 실제 현실이다. 사람 취급 하지 마라 하기엔 맘이 좀 아파서 그렇지. 니들의 현실은 그냥 스스로 목숨을 끊어야할 만큼 아픈 거니까.
교실로 비유했을 뿐 교실 이야기 이기도 하고, 실제 사회 모습이기도 하고. 문제는 상대가 국가다 국가 그땐 방법이 안 나온다. 하소연 하기 전에 교장이 무력화시키니까. 그냥 죽으란 얘기와 똑같다.
스스로 목숨을 끊어도 그건 타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