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지가 시비걸고 욕하고 사람들 모욕 주고 난 별 한 게 없거든. 근데 지 혼자 열받아가지고 경찰서 신고를 했니 뭐니 하면서 제출한 내용이 이렇던 저렇던 그냥 신고번호 나오는 걸 조사도 안 할걸 마치 자신은 잘못 없고 피해자인 마냥 피해자 코스프레하면서 공개적으로 많은 사람이 보는 곳에 특정인 버젓이 거론하면서 욕을 먹게 하는 그 행동이 진짜 모욕이 된다는 걸 알지 못 할 정도로 인지 상태가 개판이고 비도덕적인 건 지 자지자신이란 걸 알아야지. 그러니, 나중에 보면 지가 역고소 처먹고 버러우타고. 도대체 얼마나 무식하기 짝이없으면 이러는 걸까.
한놈은 2018년 부터 5년을 따라다니면서 비아냥 거리고 공개 모욕주고 시비걸고. 이 정도면 명예훼손 모욕이 아니라도 최소한 사이버스토킹은 되겠다. 글 갯수로만 따져도 일일이 캡처를 못해서 그렇지 한 500개 댓글 갯수로만 따져도 그 정도는 되거든. 이름, 사는 곳, 얼굴, 전화번호 얘가 올리고 지나면 올리고 또 올리고 경고해도 올리고 운영자는 제재를 가하지 않았지. 운영자가 제재를 가하지 않은 것만이 아니라 삭제 요청을 묵살까지 했지.
2018년 경 해XX빠놈 이 쓰레기 지가 비방한 거 싹 지우고 거짓말에 허위 날조 수준의 문서에 거짓말 까지 섞어서 만들어 공소에 제출한거 아직도 괘씸해서 잊을 수가 없다. 관련 기관들의 꼬라지 알만한 거였지. 처분 사실을 거기 이름 소재지 까지 밝혀서 올렸는데도 잘못을 인정해주지 않았음. 그때 그 일로 그놈으로 인해 가해 받으면서 나도 공소장을 제출한 적은 있었지. 근데 그 새끼 처럼 더럽게 하고 싶진 않더라.
당장 제일 악한 두 새끼 접수해야한다. 한 인간은 5년 넘게 수시로 장기간 사회적평가를 심하게 저해했고, 한놈도 4년 그런식인데 뱉은 말들이 아주 가관이다 꺼낸 단어 하나만해도 아주 강하게 처벌받는 단언인데 나머주 6달 동안 저질러왔던 글들의 내용은 상상을 초월한다.
이놈들 저지른 행동 분명히 처벌된다는 것을 나는 알고 있다. 나중에 몯두 다 올릴 날이 있을 거다. 마지막으로 10일 보름 되도록 징계를 내리지않아 괴롭힘 주었던 어떤 인간의 수백개의의 글로 피해주었던 일 그리고 또 다른 인간들이 피해를 줬던 것에 대해 운영자 너에게도 책임을 묻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