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11의 최신 잉크 기능은 인기 있는 iPad를 복사합니다.2020년에 출시된 OS 도구.
알아야 할 사항
Windows 11은 곧 스타일러스를 사용하여 텍스트 필드에 내용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향상된 잉크 환경은 현재 Dev Channel의 Insiders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애플은 스크리블이라고 불리는 비슷한 기능을 2020년에 출시했습니다.
Windows 11 Build 23481은 이번 주 Dev Channel의 Insiders에 출하되었습니다.빌드의 릴리스 정보는 Microsoft가 Windows 11의 통합 팀 채팅 메뉴와 몇 가지 기존 파일 탐색기 옵션을 제거할 것이라고 공유했지만 업데이트는 단순히 내용을 삭제하는 것이 아닙니다.Microsoft는 또한 태블릿과 2-in-1s에 큰 성능을 제공할 수 있는 Windows Ink의 새로운 기능을 발표했습니다.
Windows 11(윈도우 11)의 최신 Insider 업데이트에서는 Windows Ink를 사용하여 모든 편집 필드 내에서 직접 쓸 수 있습니다.즉, 텍스트 입력 상자는 필기로 내용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이 기능은 특정 앱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시스템 전반에 걸친 옵션입니다.
"Windows Ink는 사용자가 직접 편집 필드에 잉크를 사용할 수 있도록 현대화되고 있습니다.또한, 우리는 사용자가 편집해야 할 때를 위해 인식 기술과 스크래치 제스처를 통해 정확도를 향상시키고 있습니다."라고 마이크로소프트는 설명했습니다."Windows Ink의 목표는 사용자가 Windows 장치에서 입력할 수 있는 모든 곳에서 펜과 손으로 글씨를 쓸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 기능은 Dev Channel Insiders에 점진적으로 적용됩니다.어제 Windows 11에서 잉크를 사용할 때의 이러한 개선점에 주목했지만 이 기능에 대한 몇 가지 사실을 강조할 가치가 있습니다.먼저 스타일러스, 터치 및 키보드를 앞뒤로 교체하는 대신 스타일러스를 손에 쥐고 유지할 수 있는 Windows 11에 추가된 기능입니다.둘째, 애플의 아이패드가OS는 수년 동안 이 기능을 사용해 왔습니다.
애플 세계에서 이 기능은 "스크립블"로 알려져 있습니다.사용자는 Apple Pencil을 사용하여 단말기의 임의의 위치에 있는 텍스트 필드에 내용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또한 삭제할 단어를 지우는 것이나 복사 및 붙여넣기를 위해 강조 표시하기 위해 단어를 동그라미 치는 것과 같은 몇 가지 편리한 바로 가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수년간 애플과 마이크로소프트는 서로로부터 많은 것들을 복사해왔습니다.마이크로소프트가 스크리블을 모방하는 데 이렇게 오랜 시간이 걸렸다는 것은 조금 놀라운 일이지만, 윈도우 11의 향상된 잉크 사용 경험은 스타일러스를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유용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