뜬금 없이 무슨 거겠노? 일본으로 부터 바다를 다 지겨내라 못 지키면 너 친일파 와 졸지에 전부 친일파로 몰아가는 놀라운 능력자?? 좌파하는 짓거리가 늘 완전 오랑캐 야만짓이야
이거 뭔지 아직 감 못잡았을까? 일본 처리수 하면 오면 , 전부 친일파되는 거. 몽골이 피식 웃겠다. 예늘 역사 의식이 어떻겠노? 그 무었이던지의 식민지 그 자체 아니냐!! 뇌가 식민화된 생각의 노예들임.
해도 해도 저렇게 하는 걸까.. 뭘 하더라도 순환오류가 발생함
BSOD : Critical Process Died
사고 프레세스에 False를 입력하면 계속 False값이 나온다는 거지. 틀린 걸 입력하면 계속 틀린 게 나온다는 거. 한번 나쁜 것은 영원히 나쁘다고 가르치는 것 한번 가난은 영원한 가난 한번 죄는 영원한 죄 님드라 이게 진보? 아니면 퇴보? 부정의 뇌에서는 부정만 나오는거!! 틀린 걸 주장하면서 옳은 게 나오길 바라는 사람은 뭐다? 정신병자!! 애초에 논리에 버그가 박힌 자들! 그래서 틈만 나면 자기 욕을 하지 일베충 벌레야 무한 반복. 1번이 어드뫼 인줄 모르겠노? 경상도 말 하면 무조건 벌레 취급 입안에서 깨소금 굴러다니는 거 강제로 참아야하고요.
순환논증의 오류
논증의 결론 자체를 전제의 일부로 사용하는 오류를 말한다. 노신의 『아큐정전(阿Q正典)』엔 “그 놈은 나쁜 놈이니 사형을 당해야 해. 사형을 당하는 걸 보면 나쁜 놈이야”라는 말이 나오는데, 바로 이게 순환논증의 전형적인 예다. 결론이 되어야 할 것이 전제되기 때문에 결론이 되풀이하여 전제되며 순환하게 되기 때문이다. 이 오류를 가리켜 ‘선결문제 요구의 오류(fallacy of begging the question)’ 또는 ‘부당 가정의 오류(fallacy of undue assumption)’라고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