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이라는 게 개입되서 자의적 판단도 천차만별 지원하는대로 개판 떨고 자빠지는 그런 직책과 직무 있어서 뭐하나 그냥 Ai로 처리하는 게 백만배 정확한데 법에 막힌 건지 사용자가 돈을 안 주는 건 지는 모르나...
Ai법률 서비스를 왜 처막고 있냐고. 그리고 1회 비용지 좀 비싸냐... 변호사가 어디 쓰이는 줄 아나? 위반A로는 소송비가 아예 나올 방법이 없으니 이거 붙이고 저거 붙여서 사람 조져놓는다는 거지.. 뭔가 좀 가당키나하고 그러면 몰라
변호사가 패소하면 그냥 돈낭비, 승소하면 승소비를 의뢰인이 또 줘야하거든. 법 놓고 돈따먹기지. 되도 안 한 일말의 상식도 없는 개소리를 지들 끼리만 쥔 채 누군가는 대한민국 누군가는 피를 흘려 죽어나가지.
법에서 상대 것은 쏙 빼변 그게 귀신 곡할 노릇아니냐고 언제 까지 엉터리 할래. 그래서 나가는 건 결국 국민들 호주머니 털어낸 국세 수입이지. 이러니 국민 절반이 전과자가 되는 거야. 국회의원 뭐냐 무소불위지 법 위에 있는 놈들.
맨날 가해자만 나오는 법이 그게 법이냐 그냥 개지랄이지. 그게 우리 나라 실질법의 현실이지. 이젠 폭행도 니가 팬 거 내가 팬 거 다 따로야. 완전 코미디 쩔어요!! 상대가 증거 취하지 못 하면 그냥 일방적으로 패버린 결과가 나오는 거지. 이게 법이냐 개병신들아. 먼저 고소하면 무조건 유리하게 되있다는 게 바로 이말이다. 법이 원래 이렇냐 수사관에 물어보니 그렇지 않데 그럼 왜 그딴식으로 하는지. 법대로 안 한다는 말이잖아!
말은 아주 씨발 거룩해뒤져요 보통 보면 법 말고는 아는 게 없어 그냥 좇병신이거든. 그런 애들이 또 회사급 사이트에서 관리자를 한다고 제대로 된 놈 없지. 지 좇대로 맘 내키는대로 하는 거 완전 똑 같아요.
개딸들이 그렇게 설치고 돌아다니는 이유가 있지. 보수는 절대적으로 드물 수 밖에. 유튜브나 지위, 덕망 있는 사람들이 많고. 이걸 못 고쳐. 그러니 3년 째 매일 줘터지는겨. 방송, 언론 이것도 마찬가지고. 옳아도 하나마나의 결과가 나올 수 밖에. 부패하고 정신나간 미디어 밑에는 개딸이라는 좇병신 것들이 아주 가득하거든. 돈이잖아! 유튜브라도 없었으면 지금 대통령도 없고 보수는 그야말로 궤멸이야.
지 맘대로하는 법이 왜 필요하냐고? 악법도 법이다?? 그말은 일제의 일본이 지어낸 말이라더라. 소크라테스가 한 말도 아냐.
지금 법도 일제 잔재가 그득하겠지